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취업단신]올해 마지막 채용소식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 올해의 마지막 채용공고가 대·중견기업을 중심으로 잇따르고 있다. 하반기 취업에 어려움을 겪었던 구직자들은 다시한번 용기를 내볼만하다. 취업포털 인크루트의 도움을 받아 주목할만한 채용 소식을 전한다.

▲이수건설은 임원(주택·토목 영업), 해외(건축, 토목, 기계, 전기, 영업), 플랜트(기계, 전기, 토목), 국내(건축, 토목, 주택영업, 관리 등)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중동, 아프리카 해외현장 경험자, 공동주택 경력보유자 및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와 아랍어, 영어 가능자도 우대한다. 접수는 채용 홈페이지(www.isu.co.kr) 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마감일은 다음달 3일.

▲STX중공업은 플랜트 해외영업·설계·시공(견적), 사업관리, 풍력발전 영업·연구개발, 경영관리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해당 분야 5년 이상 경험자(단, 풍력발전 관련 3년 이상 유 경험자)이다. 토익 600점 or 토익 스피핑 5등급(110점) 이상 인 자를 우대한다. 지원서는 이번달 31일까지 채용 당사 홈페이지(www.stxhi.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샘은 IK영업, 유통관리, 상품유통, 일반서무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대졸 이상, 전공 무관 이나 일반 서무직은 전문대졸 이상, 오토캐드 활용 능력이 필수이다. 상품유통 부문은 상품기기 영업관련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영어 및 중국어 등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IK영업은 한샘의 브랜드 중 하나인 'IK'관련 마케팅을 진행하는 업무로 면접 후 외부 전문 교육기관에서 3주 교육 뒤 최종 선발된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지(www.hanssem.com)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되며, 원서는 이번달 27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대동공업은 인사, 마케팅, 재무, 국내영업, 생산 등 전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자격 사항은 4년제 대졸자 이상 또는 2010년 2월 졸업예정자이나 연구, 자재 부문에서는 전문대 졸업자 이상도 지원 가능하다.

전 학년 평균성적 80점 이상인 자로 외국어 능통자 또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모집 직무 별로 자격사항이 상이하니 홈페이지를 참조해야 한다. 접수 기간은 12월 24일까지 이며, 채용 홈페이지(www.daedong.co.kr) 에서 입사 지원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recruit@daedong.co.kr)로 접수하면 된다.

NHN은 게임 플랫폼/게임 퍼블리싱 모듈 및 시스템/웹 서비스 개발, 게임 어플리케이션 보안 부문에서 경력직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별 세부적인 자격 요건 및 우대 사항이 상이하니 홈페이지를 통해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웹서비스 개발 부문에서는 일본어 가능자 및 경력 4년 이상인 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NHN홈페이지(www.nhncorp.com)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마감일은 이번달 27일.

아주오토렌탈은 법인/지점 영업, 채권 관리, 중고차 사업부문에서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전문대졸 이상(단, 법인 영업 부문은 대졸 이상)으로 관련 업계 또는 유사업종 경력 1년 이상인 자이다.

채권 관리 및 중고차 사업부문에서는 관련 직무 경력 2년 이상을 요구하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봐야 한다. 접수 기간은 법인 영업부문은 이번달 30일까지 도착 분에 한하며, 기타 부문은 상시 접수이다.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www.ajulnf.co.kr) 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recruit@ajulnf.co.kr)로 송부하면 된다.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