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형·공간미학' 설계 고객 행복한 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09 아시아경제 아파트브랜드대상-소비자인기 브랜드] SK건설 'SK뷰'

'SK VIEW(뷰)' 브랜드는 도시 빌딩의 실루엣과 창문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모던하고 세련되며 가장 기본적인 이미지로 표현하기 위해 간결하고 정리된 브랜드 마크와 로고 타입을 개발했다. 이를 위해 SK건설은 과학적인 단지의 배치, 미학적인 공간 설계로 풍부한 햇빛과 시원한 바람을 누리도록 하고 있다.

우리나라 최초로 아파트의 미학선언으로 조형미학과 공간미학 개념을 도입한 SK VIEW는 이젠 '고객 행복'이라는 가치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SK건설은 아파트 브랜드의 강화와 가치 상승을 위한 '밸류업(Value-up)'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밸류업 행사는 명품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고객이 직접 아파트 시공에 의견을 전달하는 '어드바이저(Advisor) 제도'와 '고객 및 지역주민 초청행사', 각종 주거대상 등 아파트의 가치를 대외적으로 공인받기 위한 노력 등 다양한 형태로 전개되고 있다.

이러한 고객 만족 서비스와 더불어 SK건설은 생활을 풍요롭게 만드는 공간미학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독특한 마감소재의 외벽, 조형미가 빼어난 단지 출입구, 사계절 보기 좋은 정원과 편안한 휴식광장을 통해 SK VIEW 만의 멋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