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공간미학' 설계 고객 행복한 집

[2009 아시아경제 아파트브랜드대상-소비자인기 브랜드] SK건설 'SK뷰'

'SK VIEW(뷰)' 브랜드는 도시 빌딩의 실루엣과 창문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모던하고 세련되며 가장 기본적인 이미지로 표현하기 위해 간결하고 정리된 브랜드 마크와 로고 타입을 개발했다. 이를 위해 SK건설은 과학적인 단지의 배치, 미학적인 공간 설계로 풍부한 햇빛과 시원한 바람을 누리도록 하고 있다.

우리나라 최초로 아파트의 미학선언으로 조형미학과 공간미학 개념을 도입한 SK VIEW는 이젠 '고객 행복'이라는 가치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SK건설은 아파트 브랜드의 강화와 가치 상승을 위한 '밸류업(Value-up)'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밸류업 행사는 명품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고객이 직접 아파트 시공에 의견을 전달하는 '어드바이저(Advisor) 제도'와 '고객 및 지역주민 초청행사', 각종 주거대상 등 아파트의 가치를 대외적으로 공인받기 위한 노력 등 다양한 형태로 전개되고 있다.

이러한 고객 만족 서비스와 더불어 SK건설은 생활을 풍요롭게 만드는 공간미학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독특한 마감소재의 외벽, 조형미가 빼어난 단지 출입구, 사계절 보기 좋은 정원과 편안한 휴식광장을 통해 SK VIEW 만의 멋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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