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프레시웨이, 여름 성수기 맞춰 골프장·워터파크에 신메뉴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이색 메뉴 개발해 여름 수요 공략
컨세션 사업, 연평균 19% 성장

CJ프레시웨이 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전국 레저·여가 시설 식음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워터파크, 골프장 등 주요 점포에 맞춤형 신메뉴와 특화 서비스를 적용해 시즌 수요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여름 성수기 맞춰 골프장·워터파크에 신메뉴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CJ프레시웨이 측은 "컨세션 사업 부문은 최근 3년간 연평균 19%의 성장세를 기록했다"면서 "다각적 고객 맞춤 서비스가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강원도 횡성에 있는 웰리힐리파크 내 워터 플래닛에서는 '물의 행성' 테마에 맞춘 이색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메뉴는 행성 모양을 본뜬 '플래닛 돈가스', '코코넛 쉬림프 프렌치프라이', '아기별 슬러시' 등이 있다. 다음 달부터는 '플래닛 세트'를 주문하면 우주선 탑승권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디자인 굿즈를 증정한다.


골프장 경로에서는 '고메 & 골프(Gourmet & Golf)' 콘셉트를 도입해 신메뉴를 내놨다. 이달 출시한 메뉴는 장어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 올린 보양식 '통장어 냉 우동', 풍미 가득한 자장소스에 매콤한 제육을 더한 별미 메뉴 '뚝배기 제육 자장' 등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