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아, KBO 디스플레이 테마 공개…EV4에 최초 적용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팀당 2만9900원…한번 구매 시 영구 사용

기아가 국내 프로야구 팬들을 위한 'KBO 디스플레이 테마'를 19일 공개했다.


기아는 지난해 국내 프로야구 리그 우승을 기념하는 동시에 2025시즌 개막을 앞둔 KBO(한국야구위원회)와의 협업을 통해 이번 디스플레이 테마를 기획했다.

KBO 디스플레이 테마는 차량의 대화면 ccNC 디스플레이(connected car Navigation Cockpit) 색상·그래픽을 구단별로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는 맞춤형 디지털 상품이다.


기아는 이번 상품으로 KBO 10개 구단별 ▲ 팀 로고와 키 컬러가 반영된 클러스터 ▲ 팀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과 마스코트로 구성된 인포테인먼트 홈카드와 프로필 ▲ 팀 마스코트가 내 차의 위치를 표시하는 내비게이션 등을 제공한다.


KIA 타이거즈 KBO 디스플레이 테마. 기아 제공

KIA 타이거즈 KBO 디스플레이 테마. 기아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기아는 KBO 디스플레이 테마를 기아 EV4에 최초로 적용하고 향후 ccNC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다른 차종에도 확대할 예정이다.

KBO 디스플레이 테마의 가격은 각 팀당 2만9900원이다. 한번 구매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4월 중 판매 예정이다. 설치는 무선소프트웨어업데이트(OTA) 를 통해 적용하면 된다.


KBO 디스플레이 테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 커넥트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KBO 디스플레이 테마를 통해 고객이 야구 경기장이 아닌 차량에서도 응원팀과 하나되는 경험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과 문화 콘텐츠를 접목해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과 편의를 더하는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