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H, 반포 한강공원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9일 대회 개최
서울 거주 5~13세 어린이 대상, 선착순 모집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오는 29일 반포 한강공원 예빛섬에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SH공사는 5일 오후 2시부터 13일까지 대회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서울에 거주하는 5세(2020년생)~13세(2012년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총 200명 모집이 완료되면 조기 마감할 수 있다.

SH공사는 대회 당일 출품한 작품을 대상으로 미술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 심의를 진행, 총 45개의 우수작을 선정한다. 지난해보다 최우수상 수상자를 확대(3명→6명)하기로 했다. ▲대상 3명, 50만원 ▲최우수상 6명, 30만원 ▲우수상 6명, 10만원 ▲장려상 10명, 5만원 ▲입선 20명, 3만원 등이 수여된다. 문화상품권, 본인의 작품이 새겨진 액자도 증정한다.


대회 개최일 현장에서는 참가자가 아니어도 어린이 대상 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대회는 SH공사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올해 26회째를 맞이했다. 2018년부터 대회를 후원해 온 우리은행이 올해도 후원사로 참여한다. 김헌동 SH공사 사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이 서울의 상징인 한강을 바라보면서 예술적 감수성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SH, 반포 한강공원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김혜민 기자 hm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