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모히건 인스파이어 리조트, 오는 30일 소프트 오픈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내년 2분기까지 단계적 오픈

인천 영종도에 있는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오는 30일 소프트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소프트 오프닝에는 총 1275실로 구성된 호텔 타워 3개 동(포레스트 타워, 선 타워, 오션 타워)과 해외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국내 최초의 공연 전문 아레나, 국내 최대 호텔 볼룸을 보유한 마이스(MICE) 시설, 직영 레스토랑, 최첨단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 등이 포함된다. 인스파이어는 점진적인 오프닝 전략에 따라 2024년 상반기까지 리조트 전체를 단계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리조트 외관 [사진제공=모히건 인스파이어]

모히건 인스파이어 리조트 외관 [사진제공=모히건 인스파이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인스파이어는 영종도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인근 제3국제업무단지에 위치한 대규모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로 모기업인 모히건 사의 8번째 리조트 사업지다. 축구장 64개 넓이에 해당하는 대지면적 46만1661㎡에 들어서는 1A 단계 시설은 한화 약 9600억원의 외국인직접투자액을 포함해 약 2조원의 투자금이 투입됐다.


첸 시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은 "대한민국 인천에 동북아시아를 대표하는 선도적인 엔터테인먼트 복합 리조트를 조성하기 위해 시작된 인스파이어 프로젝트가 중대한 이정표를 달성하게 돼 기쁘다"며 "그동안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아 온 정부 및 지자체, 지역사회, 그리고 인스파이어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