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블랙야크, 올인원 케어 '윈드테이커 시리즈'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체 부위별 온도 및 움직임 따라 보온성, 통기성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재킷 하나로도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윈드테이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블랙야크, 올인원 케어 '윈드테이커 시리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윈드테이커 시리즈는 신체 부위별 온도와 움직임에 따라 필요한 보온성과 통기성을 제공하는 블랙야크의 기술력을 담았다. 보온성과 통기성, 상반되는 두 기능이 시너지를 내며 어떤 날씨에도 재킷 한 장으로 가볍게 산을 오르고 즐길 수 있는 올인원 케어를 지향한다.

먼저, 보온성이 필요한 몸 앞판과 소매 상단 부분에는 얇은 두께감을 갖춘 리사이클 써모어 패딩 충전재를 사용했다. 움직이면서 땀과 열기가 많이 나는 등판 부분에는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벤틸레이션 디테일을 더해 통기성을 강화했다. 또한 메카니컬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우수한 신축성을 자랑한다.


윈드테이커 시리즈에는 기본형 바람막이 스타일의 ‘M윈드테이커자켓’, 상황과 필요에 따라 패딩 내피와 외피인 후드 재킷을 따로 또 같이 착용할 수 있는 ‘M윈드테이커3IN1자켓’, 셔츠형 디자인의 남성용 제품 ‘M윈드테이커셔츠자켓’이 있다. 재킷 외에도 동일한 기능의 ‘M윈드테이커웜업셔츠’, ‘M윈드테이커팬츠’도 함께 라인업 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올인원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출시에 맞춰 블랙야크는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 ‘이 자켓은 바람을 막기 위한 자켓이 아닙니다’라는 메시지를 던지는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혁신하는 기술력을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알고 봐도 열받네" 흥분·분노도 인증샷…'서울의봄' 심박수 챌린지 "꽈추형, 직장내 괴롭힘으로 권고사직 서명" 또다른 폭로 조민, '부적절하다' 식약처 지적에도…"분석해보니 성분 좋아" 또 홍삼 광고

    #국내이슈

  • 질문에 "잠깐 확인 좀" 국회서 폰 꺼냈다 혼난 日고노 스마트폰 하느라 환자 방치한 의료진…결국 '물 과다 섭취'로 사망한 英여성 "최소 1억" 英다이애나 분홍 블라우스, 경매 나온다

    #해외이슈

  • [포토] 민주당, 철회했던 이동관 탄핵안 다시 발의 [포토]D-1 준비된 부산 [포토] 움츠린 출근길

    #포토PICK

  • [포토] 볼보 순수 전기 SUV '볼보 EX30' 국내 최초 공개 포르셰, '아빠들의 드림카' 파나메라 완전변경 모델 공개 현대차, 신형 투싼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쟁 나면 한 달도 못 버티는 '155㎜ 항력감소 고폭탄' [뉴스속 인물]네덜란드 극우 이끄는 '유럽의 트럼프', 헤이르트 빌더르스 [뉴스속 용어]정의선·블랙핑크가 받은 '대영제국훈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