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하니 가치 있는 여행'
포항·경주·제주·울릉도 등 구성
노랑풍선 은 국내 관광명소들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같이 하니 가치 있는 여행' 기획전을 개설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포항을 비롯해 경주와 제주, 울릉도 등 국내 주요 관광지를 모두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버스와 기차, 배 등 교통수단을 다양화해 고객이 원하는 취향대로 여행할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울진, 영덕, 포항, 경주 1박 2일' 상품은 버스에 탑승해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국도로 알려진 동해안 7번 국도를 따라 울진-영덕-포항-경주를 차례대로 방문한다. 이동하는 동안 넓게 펼쳐진 동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연인과 부부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 바다와 설화가 어우러진 '연오랑세오녀 테마공원', 자연이 빚은 힐링로드 '호미곶 선바우길', 짙푸른 동해바다를 볼 수 있는 '영덕 해맞이공원' 등 각 도시 명소도 둘러볼 수 있다.
'경주+울산+부산 KTX-2박' 상품은 기차를 타고 떠나는 여행이다.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하는 '동궁과 월지', 대한민국 제2호 국가 정원인 '태화강 국가 정원', 해변 열차를 타며 낭만을 즐기는 부산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체험'까지 경주와 울산, 부산이 자랑하는 관광지를 모두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이 밖에 크루즈를 타고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와 울릉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울릉도+독도 2박3일' 상품도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