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여름 '모두시그니처' 예약, 코로나 전보다 20%↑"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모두투어 프리미엄 해외여행 상품 브랜드
올 5월까지 예약 건수, 전년比 410% 늘어

모두투어 는 올여름(7~8월) 출발하는 해외여행 예약 현황을 분석한 결과 프리미엄 브랜드 '모두시그니처&시그니처 블랙' 여행 상품의 예약 비중이 28%로 코로나19 이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모두시그니처 매뉴얼[사진제공=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매뉴얼[사진제공=모두투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또 올해 5월까지 프리미엄 상품 예약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410% 늘었다. 엔데믹(감염병 주기적 유행) 이후 처음 맞는 여름 성수기 시즌에 해외여행 증가세와 더불어 프리미엄 여행 상품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모두시그니처블랙'은 모두투어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모두시그니처'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브랜드다. 상품은 고품격 패키지를 지향하며 '노팁' '노옵션' '노쇼핑'을 비롯해 ▲5성급 이상의 호텔 투숙 ▲미슐랭 및 현지 특식 ▲여행자 보험 3억원 ▲소규모 인원 단독 행사 등이 특징이다.


올여름 가장 인기 있는 모두시그니처 블랙 상품은 '북해도 온천 정통 4일'이다. 국적기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 3대 온천지로 손꼽히는 노보리베츠, 도야 특급 온천 호텔과 삿포로 시내 특급 시티 호텔에 숙박하고 ▲북해도 명물 3대게 ▲활 전복구이 ▲스시 등 현지 3대 특식과 유료 관광지 방문이 포함됐다.


장거리 여행지에서는 '럭셔리 베르사체·사막 위의 기적 두바이·아부다비 퍼펙트 일주 올인클루시브 7일'이 선호도가 높다. 대한항공을 이용해 전 일정 럭셔리 5성급 팔라조 베르사체 호텔에 숙박하며 7성급 에미레이츠 팰리스 호텔 금커피 체험, 미슐랭 플레이트로 선정된 현지 특식과 사막투어, 분수쇼 등이 포함된 일정이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시그니처라는 표현에 걸맞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모두투어의 대표 상품이라는 자부심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