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남 고성군체육회장 이·취임식 개최 … 노고에 감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경남 고성군체육회는 21일 고성군역도경기장에서 이상근 군수, 최을석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체육회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군체육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국학기공협회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백찬문 이임회장에 대한 대한체육회장의 감사장 전수 및 군수·의장의 감사패 수여, 체육회기 이양, 이임사 및 취임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경남 고성군체육회는 기관·사회단체장, 체육회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경남 고성군체육회는 기관·사회단체장, 체육회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임기를 마친 민선 1기 백 회장은 “3년이라는 긴 시간을 함께하며 무사히 임기를 마치고 이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새롭게 취임하는 배정구 회장님의 민선 2기 체육회의 건승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민선 2기 회장으로 취임한 배정구 회장은 “그동안 힘써주신 백찬문 회장님과 체육회 임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고성군 체육을 강하게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 군수는 “코로나19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고성군 체육발전을 위해 애써준 백찬문 회장에게 감사하다”며 “배정구 회장님과 새로운 체육회 임원진의 취임을 축하한다. 앞으로 생활체육 동호인 등 고성군민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