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 '탐스 제로', 칼로리 덜고 청량함 강화… 제로 탄산의 '넥스트 레벨'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칠성음료, '탐스 제로'./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 '탐스 제로'./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롯데칠성 음료의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 제로’는 칼로리를 덜어낸 청량한 맛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탐스 제로는 ‘오렌지향’, ‘레몬향’, ‘사과·키위향’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제품 개발 전 실시한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호도가 높은 과일을 선택해 1년 이상의 준비 과정을 거쳐 출시된 제품이다.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제로 칼로리로 출시됐으며 주요 타깃인 젊은 층의 입맛에 맞춰 탄산가스 볼륨을 높여 톡 쏘는 청량감을 강화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4월 제품 출시와 함께 인기 걸그룹 '에스파'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도 온에어 했다. 광고는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에스파 특유의 독특하고 독보적인 개성으로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월 선보인 '칠성사이다제로'로 저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을 견인한 만큼 이번 탐스 제로를 통해서도 과일향 탄산음료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탐스 제로는 출시 한 달 만에 약 500만 캔이 판매되며 국내 탄산음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면서 "제품 샘플링,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알리기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