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광고 공개 "스페셜 카톡 이모티콘 증정"

최종수정 2021.08.02 14:13 기사입력 2021.08.02 14:13

댓글쓰기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광고 공개 "스페셜 카톡 이모티콘 증정"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수입 베스트셀링 SUV ‘신형 티구안’의 광고를 공개하고, 오는 15일까지 ‘스페셜 에디션 카카오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본질로 앞서가다”라는 카피와 함께 탄탄한 기본기를 향상시켜 더욱 업그레이드된 완성도를 갖춰 돌아온 신형 티구안의 상품성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티구안 광고 공개와 함께 한정판 카카오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형 티구안 광고 영상 시청 후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일로부터 7일 이내 ‘더 뉴 티구안 스페셜 에디션 카카오 이모티콘’을 지급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신형 티구안 온라인 소개 페이지 및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신형 티구안은 전 세계 600만대 이상 판매고를 올린 글로벌 베스트 셀러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티구안의 2세대 부분 변경 모델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티구안부터 이전 세대 대비 권장 소비자가를 최대 240만원까지 획기적으로 낮췄으며, 모든 신형 티구안 고객을 대상으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프로그램 이용 시 5%, 현금 구매 시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모두 반영할 경우 신형 티구안 프리미엄은 3000만원 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5년 15만km의 보증 연장 프로그램 및 새롭게 도입한 ‘사고 수리 토탈케어 프로그램’을 모든 신형 티구안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하석진 "개에게 젖 물리고 폭행도 당해"…가혹행위 폭로 하석진 "개에게 젖 물리고 폭행도 당해"…가혹...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