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영국남자 조쉬, 활동중단 후 근황 공개 "심적으로 힘들었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조쉬 SNS 캡처.

사진=조쉬 SNS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사진=조쉬 SNS 캡처.

사진=조쉬 SNS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봉주 기자] 방역수칙 위반과 탈세 의혹으로 논란을 빚은 유튜버 '영국남자' 조쉬가 심경을 전했다.


조쉬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한동안 소식이 없어서 미안하다.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이었다. 아직도 내 정신건강이 온전치 못한 것 같아 내 주위의 사람에게 집중하기로 마음먹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시간이 걸릴 수도 있겠지만, 강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고 싶다. 넘치는 사랑과 응원 감사하다"고 했다.


앞서 조쉬의 아내 국가비는 지난 10월 국내 귀국 후 자가격리 기간에 생일파티 하는 영상을 유튜브에 올려 논란을 빚었다.


국가비는 이후 해당 영상을 삭제하고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조쉬 또한 "다시는 이런 잘못을 저지르지 않도록 충분한 반성의 시간을 갖겠다"며 유튜브 활동 중단을 알렸다.


이들 부부는 탈세 의혹으로도 논란이 됐다. 조쉬가 운영하는 유튜브 '영국남자' 채널이 유튜브 수익을 한국에서 창출함에도 세금을 영국에만 납부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에 조쉬는 "한국과 영국에서 발생하는 수입에 대해 각각의 국가의 세법에 따라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하고 있다"고 해명했다.


한편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를 운영하는 조쉬는 2014년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2'에 출연하며 국내 시청자들과 만났고, 지난해에는 채널A '영국남자의 JMT 연구소'에도 출연했다. 또 2014년 방송된 올리브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3' 준우승자 국가비의 남편으로도 국내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김봉주 인턴기자 patriotb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