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시트로엥, 크리에이터 라이프스타일 노하우 담은 '101 컴포트 가이드'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창립 101주년 기념 이벤트

시트로엥, 크리에이터 라이프스타일 노하우 담은 '101 컴포트 가이드'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시트로엥은 창립 101주년을 맞아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및 취미생활 노하우를 담은 콘텐츠 시리즈 ‘101 컴포트 가이드’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101 컴포트 가이드는 각 분야 전문가들이 컴포트 가이드가 돼 고객들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쉽게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시트로엥은 분기별로 편안하고 즐거운 취미생활과 관련된 세 가지 주제와 세 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선정한다. 주제별로 온라인 콘텐츠 10건을 매주 한 건씩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시트로엥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각 분기 마지막 달에는 크리에이터와 함께 하는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 ‘101 컴포트 플레이그라운드’도 진행한다.

첫 번째 101 컴포트 가이드의 주제는 쿠킹, 디자인, 드로잉 콘텐츠로 구성된 ‘실내에서 컴포트’다. ▲간단하고 예쁜 요리로 인기를 얻고 있는 물콩식당의 쉐프 ‘물콩’, ▲캘리그라피 및 일러스트 관련 책을 집필하며 쉽고 편안한 디자인 노하우를 공유해 온 일러스트 디자이너 ‘온초람’, ▲일상에 상상을 더한 그림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로잉 아티스트 ‘강한’ 등이 참여한다.


오는 3월28일에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세 명이 진행하는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 ‘101 컴포트 플레이그라운드’가 열린다. 시트로엥 홈페이지에서 시승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최총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의 송승철 대표이사는 "시트로엥은 1919년부터 101년 동안 고객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보다 편안한 이동과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 및 고객 체험 강화를 통해 ‘편안함’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