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락앤락, 강력한 코팅력 갖춘 프라이팬 '소마IH 시리즈'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프라이팬 5종, 웍 3종, 밀크팬까지 총 9종으로 구성

락앤락, 강력한 코팅력 갖춘 프라이팬 '소마IH 시리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락앤락이 강력한 코팅력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매일 사용하기 좋은 프라이팬 ‘소마 IH 시리즈’를 출시했다.


소마 IH 시리즈는 프라이팬 5종과 웍 3종, 밀크팬까지 총 9종으로 구성돼있다. 소마(SOMA)는 편안함을 뜻하는 핀란드어에서 따왔다.

소마 IH 시리즈는 의료용 소재로 사용될 정도로 안전하고 내구성이 높은 티타늄 코팅을 입혔다..프라이팬 표면에 전기 자극을 가해 균열을 형성시켜, 코팅 밀착력을 더욱 단단하게 해주는 락앤락만의 하드락(Hardlock) 기술을 적용했다. 코팅이 들뜨거나 쉽게 벗겨지는 현상을 방지해주며 요리할 때 음식이 들러붙지 않는다.


프라이팬의 높이가 다른 제품에 비해 약 1cm 더 높아 요리 도중 식재료가 넘치거나 밖으로 튈 우려가 적다. 볶는 요리부터 굽고 끓이는 요리, 튀김요리까지 프라이팬 하나로 해결할 수 있고 국물이나 기름이 잘 튀지 않는다. 바닥 면적도 3cm 가량 더 넓어(지름 28cm 프라이팬 기준) 많은 양의 음식도 부담 없이 조리할 수 있다.


손잡이는 한 손에 감기는 사이즈로 손목에 부담이 적게 가도록 제작했다. 주 소비층인 40대 여성을 기준으로 막대를 쥘 때 가장 편한 둘레인 9.5cm로 설계했다. 손잡이 뒷면에 미세한 굴곡을 준 핑거락 그립(FingerLock Grip)을 적용해 땀이나 기름에 미끄러지지 않도록 만들었다. 바닥에는 유도가열(Induction Heating) 기능이 있어 인덕션부터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소마 IH 시리즈는 락앤락 직·가맹점과 락앤락몰, 대형마트, 쿠팡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손영진 락앤락 한국상품개발본부 개발3팀장은 “가정에서 매일 사용하는 프라이팬을 한층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소소하지만 확실한 차이를 선사하는 아이디어로 소마 IH 시리즈를 선보였다”며 “요리 초보자부터 베테랑 주부, 1인 가구에 이르기까지 매일 다양한 요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조리도구”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