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문]"어떠한 연관도 없어" 정준호 측, 춘천 리조트 불법 영업 의혹 부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정준호 측이 강원도 춘천의 대형 리조트 '불법 용도변경 영업' 관련 의혹과 무관하다고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배우 정준호 측이 강원도 춘천의 대형 리조트 '불법 용도변경 영업' 관련 의혹과 무관하다고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배우 정준호 측이 강원도 춘천의 리조트 불법 용도변경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정준호 소속사 STX라이언하트는 3일 공식 입장을 통해 "정준호는 영화 '모래시계'에 캐스팅된 후 이 영화 진흥을 위해 춘천시 홍보대사로서 명예회장직을 맡아 왔다"고 전했다.

이어 "'모래시계'의 세트장으로 이용될 해당 장소의 경영과 운영에는 전혀 참여한 바 없다"며 "이번에 문제가 된 인허가 건과는 어떠한 연관도 없음을 밝힌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공인으로서 주변을 세심히 살피지 못한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해당 장소의 경영이나 운영에 관여할 예정이 없다"면서 "허위사실을 적시하는 사람들에게는 법적 조치를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전날(2일) SBS '8 뉴스'는 유명 배우가 조성에 참여한 강원도 춘천시의 한 리조트 시설이 임의로 용도를 변경해 영업 중이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리조트는 객실과 수영장, 관광 시설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춘천시에 다세대 주택과 체육시설로 신고를 해 불법적으로 운영됐다.


이후 해당 보도에서 언급된 유명 배우가 정준호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정준호는 지난해 10월 춘천시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된 바 있다.


다음은 정준호 측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TX라이언하트입니다.


지난 2일 SBS 8뉴스를 통해 보도된 건과 관련하여 배우 정준호의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배우 정준호는 영화 ‘모래시계’에 캐스팅 된 이후 이 영화의 진흥을 위해 홍보대사로서 명예회장직을 맡아 왔습니다.


강원도 춘천시의 요구로 홍보대사의 역할을 맡게 되었고 ‘모래시계’의 세트장으로 이용 될 해당 장소의 경영과 운영에는 전혀 참여한 바 없습니다. 따라서 이번에 문제가 된 인허가 건과는 어떠한 연관도 없음을 밝힙니다.

공인으로서 주변을 세심히 살피지 못한 점 사과 드리며, 앞으로도 해당 장소의 경영이나 운영에 관여할 예정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허위사실을 적시하는 사람들에게는 법적조치를 준비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