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메르세데스-벤츠, 순수전기차 EQC 국내 인도 본격 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EQ 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차 '메르세데스-벤츠 EQC'의 국내 인도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28일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이하 벤츠코리아)는 첫번째 국내 출고 차량의 전달식을 강남구 가로수길 'EQ 퓨쳐' 전시관에서 개최하고 이날부터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2일 국내에 공식 출시된 더 뉴 EQC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새로운 구동 시스템을 통해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효율성을 인정받으며 국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순수전기차 EQC 국내 인도 본격 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날 전달식에는 이상국 벤츠코리아 세일즈 총괄 부사장과 마크 레인 제품·마케팅 총괄 부사장이 참석해 국내 고객 2명에게 더 뉴 EQC 차량 전달하고 차량에 대한 소개를 진행했다. 첫 출고 고객에게는 기념으로 롯데 시그니엘 서울 호텔 숙박권이 증정됐다.


롯데 시그니엘 서울이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 2층에는 지난 10월 더 뉴 EQC 출시와 함께 문을 연 메르세데스-벤츠 충전존이 운영되고 있다. 더 뉴 EQC 고객을 비롯해 메르세데스 미 차지 멤버십 카드 소유자라면 누구나 무료 충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부사장은 "국내 고객들이 더 뉴 EQC와 함께 올해 12월까지 제공되는 충전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모빌리티 지원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누리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크 레인 부사장은 "벤츠의 미래 모빌리티를 상징하는 모델인 더 뉴 EQC는 안락한 승차감,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순수 전기차 부문에서도 벤츠 브랜드만의 프리미엄을 선사할 것"이라며 "벤츠는 앞으로도 다양한 전기 구동화 모델을 선보여 국내 고객을 위한 미래 모빌리티 라인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벤츠코리아는 올해 더 뉴 EQC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충전 서비스 지원 및 다양한 벤츠 차량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고객이 충전에 대한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벤츠 홈 충전기 무료 설치 또는 공용 충전소에서 1년간 무제한 무료 충전이 가능한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더불어 'EQ 모빌리티' 서비스를 통해 내년 1년 동안 최대 30일까지 다양한 벤츠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올해 안에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을 구매할 경우 더 뉴 EQC를 월 79만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더 뉴 EQC 판매 전담 전시장인 메르세데스-벤츠 청담 전시장과 마포 전시장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