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오피스텔, 22일 견본주택 개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양시 덕은지구 총 1229실 규모… 이 중 오피스텔 48㎡ 735실 공급
26일 청약 접수… 입주는 2023년 2월 예정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덕은지구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오피스텔 투시도. (제공=현대엔지니어링)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덕은지구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오피스텔 투시도. (제공=현대엔지니어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춘희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을 22일 열고 본격적 분양에 나선다고 이날 밝혔다.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덕은지구 업무 2?3블록에 오피스텔과 오피스, 판매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복합단지다. 규모는 지하 6층~지상 최고 17층으로 총 1229실 규모다. 이 중 오피스텔은 735실로 다른 494실은 섹션오피스 412실과 판매시설 82실로 구성됐다. 오피스텔은 계약면적 48㎡ 크기로 단층형 413실과 다락형 322실로 나뉜다.

64만㎡ 규모의 자급자족형 도시로 개발되는 고양 덕은지구는 가양대로를 사이에 두로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바로 인접해있다. 방송사 등 미디어 기업들이 자리한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DMC)가 약 2.5㎞ 거리에 있고, 강서구 마곡지구도 가양대교를 건너 쉽게 접근 가능하다. 이러한 수요에 더해 덕은지구 인근 국방대학교 이전 부지 30만여㎡에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가 추진 중인 개발 사업도 곧 본격화될 예정이다.


단층형과 다락형 2가지 타입으로 나눠 공급되는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의 천장고는 다락형의 경우 우물천장 기준 최고 3.8m에 달해 개방감을 살렸다. 또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한편 특히 다락형에는 계단 하부 일부를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전기오븐, 빌트인냉장고·세탁기, 분리형 비데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은 오는 26일 청약 접수를 받은 후 29일 당첨자 발표를 한다. 이후 다음달 2~3일 이틀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오피스텔 공급으로 별도의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이 가능하다. 입주는 2023년 2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원흥동에 서울지하철 3호선 원흥역 인근 부지에 마련됐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