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밀레니얼 소통 강화하는 빈폴스포츠, 옹성우·전소미 팬사인회 개최

최종수정 2019.11.22 08:46 기사입력 2019.11.22 08:46

댓글쓰기

밀레니얼 소통 강화하는 빈폴스포츠, 옹성우·전소미 팬사인회 개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빈폴스포츠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가수 옹성우·전소미와 만나는 자리를 마련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하반기 캠페인 ‘올라운더 챌린지 2탄’으로 고객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브랜드 모델인 옹성우와 전소미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서울과 부산에서 이날부터 이틀간 단독 팬사인회 형식으로 2회씩, 총 4회 걸쳐 개최된다.


옹성우의 팬사인회는 이날 오후 5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이달 23일 오후 6시 30분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전소미의 팬사인회는 22일 오후 5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23일 오후 3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각각 열린다. 장소당 80명씩, 총 320명의 고객과 함께 한다.


지난 17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올 시즌 처음 출시된 올라운더 다운을 구매하거나 전국 빈폴스포츠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증정, 추첨을 통해 팬사인회 참여자를 선정했다.

강홍준 스포츠사업부장은 “올 한해 빈폴스포츠와 모델 옹성우, 전소미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팬사인회를 연다”라며 “앞으로도 밀레니얼 고객의 니즈에 충족하는 상품과 그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스포츠는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고객을 대상으로 올 겨울 트렌드인 무스탕 스타일의 올라운더 다운과 푸퍼 스타일의 액티브 다운을 출시했다. 올라운더 다운과 액티브 다운 모두 패션성과 스포츠 감성을 담았을 뿐만 아니라, 보온성과 발수 기능이 있어 실용적이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