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C제일은행, ‘겨울왕국 2’ 체크카드·통장 이벤트

최종수정 2019.11.18 09:49 기사입력 2019.11.18 09:49

댓글쓰기

SC제일은행, ‘겨울왕국 2’ 체크카드·통장 이벤트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SC제일은행은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2’의 주요 캐릭터로 디자인한 한정판 체크카드와 통장을 새롭게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들 상품은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의 후속작인 겨울왕국 2 개봉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제작된다. SC제일은행의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3만장)와 입출금통장(6만장)에 적용되며 ‘안나’, ‘엘사’, ‘올라프’ 등 겨울왕국 2의 주요 캐릭터가 새겨진다.


SC제일은행은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간편송금업체 비바리퍼블리카와 제휴해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겨울왕국 체크카드’를 검색하거나 SC제일은행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첫 거래 고객을 위한 모바일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2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뒤 겨울왕국 2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엘사 드레스와 망토세트’(10명)도 받을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모바일뱅킹 앱에서 겨울왕국 2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겨울왕국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정기적금 등에 가입하면 ‘겨울왕국 2’ 다이어리 추첨 응모 기회도 얻게 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