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로구, 소상공인 대상 ‘SNS 마케팅 심화과정’ 운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2월3일 중소상공인 희망재단 교육장 … 구 홈페이지 통해 선착순 45명 접수

구로구, 소상공인 대상 ‘SNS 마케팅 심화과정’ 운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구로구(구청장 이성)가 소상공인을 위한 ‘SNS 마케팅 심화과정’을 운영한다.


구로구는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지원하기 위해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SNS 홍보 방법 교육과정을 마련한다고 18일 밝혔다.

구로구는 지난 10월 ‘소상공인 창업 아카데미’의 일환으로 ‘온라인 마케팅 전략 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요조사를 실시한 결과 추가 교육을 요청하는 의견이 많았다.


이에 구로구는 보다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홍보 노하우를 알려주기 위해 이번 ‘SNS 마케팅 심화과정’을 개설했다.


강의는 유튜브 전문 교육 강사 박현우씨가 맡아 진행한다. ‘하루만에 끝내는 유튜브 심화과정’을 주제로 주목받는 영상 제작·편집 기법, 채널 운영 방법 등에 대해 설명한다.

교육은 12월3일 구청 맞은편에 위치한 소상공인 점프업허브 2층 교육장에서 열린다. 참가를 원하는 이는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45명 접수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다.


이번 프로그램은 구로구와 중소상공인 희망재단이 협력해 추진한다. 양 기관은 지난해 9월 소상공인 지원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구로구 관계자는 “갈수록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교육을 통해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 비법을 배워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구로구청 지역경제과 860-2856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