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생활건강 fmgt,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 리뉴얼 출시

최종수정 2019.11.15 13:53 기사입력 2019.11.15 13:53

댓글쓰기

LG생활건강 fmgt,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 리뉴얼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LG생활건강 fmgt가 15일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워진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은 금 함유량을 기존 대비 10배 늘린 제형으로 피부에 한층 더 고급스러운 윤기 피부를 완성한다. 골드 컬러의 용기 캡이 포함된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도 업그레이드된 부분이다.


‘앰플 메이크업베이스’는 링클 블러링 효과로 주름 사이를 커버해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완성시켜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고 오랜 시간 맑게 유지되는 것을 도와준다. ‘앰플 파운데이션’은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수분을 유지해주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커버로 피부 결점을 감춰준다.


골드콜라겐 베이스의 대표 품목인 ‘앰플광 파운데이션’은 화이트, 핑크 컬러의 에센스가 블렌딩된 3색 마블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오일 성분이 함유돼 얼굴 윤곽을 따라 고급스러운 광택이 흐르는 윤광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앰플 커버 케익’은 피부의 고민인 잡티를 커버함과 동시에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고 ‘앰플 투웨이팩트’는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부드러운 피부결 표현을 도와준다.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는 메이크업에 특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감각적인 컬러와 제품력으로 메이크업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