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남자의 잊지 못할 순간…CJ오쇼핑, '남편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남자의 잊지 못할 순간…CJ오쇼핑, '남편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남성 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가 남편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그램명은 ‘Make Men’s Moments’로 ‘남자의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주겠다’는 의미다. 결혼 후 남편이라는 이름 아래 남자로서의 순간을 잊고 산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다.

참가 신청은 21일까지 CJ몰 내 별도 이벤트 응모 페이지와 다니엘크레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하면 된다. CJ몰에서 신청 시에는 남편의 현재 패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대표 사진 1장과 사연을 적어 등록하고, 인스타그램에서는 다니엘 크레뮤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시태그 #MMM챌린지를 달면 된다. CJ몰을 통한 신청자 모두에게는 다니엘 크레뮤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CJ몰과 인스타그램 신청자 각 10명씩 추첨해 사피아노 벨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접수된 사연의 공감대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최종 3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3인은 패션 코디와 메이크업 등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착용한 다니엘 크레뮤의 모든 상품은 참가자에게 증정되며 추가로 CJ몰 적립금도 제공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들 참가자의 메이크오버 과정을 영상으로 만들어 다니엘 크레뮤 방송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브랜드마케팅팀 담당자는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의 친근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다니엘 크레뮤가 남성의 스타일을 제안해주는 대표 브랜드로 인지될 수 있도록 고객 소통 프로그램을 앞으로 더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