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냉부해' 진이한 "군대 10년 차이 천정명, 먼지 수준" 너스레

최종수정 2019.11.12 08:03 기사입력 2019.11.12 07:54

댓글쓰기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화면 캡처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배우 진이한이 군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11일 오후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5주년 특집에서는 배우 천정명, 진이한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천정명은 "진이한과는 2017년에 촬영한 영화 '얼굴 없는 보스'로 함께 하면서 친해지게 됐다"고 밝혔다.


이후 MC 김성주는 "연예계 공포의 빨간 모자 계보가 있다"며 '논산 피바다' 권상우, '호랑이 조교' 유승호, '악마 조교' 천정명, '독사 조교' 진이한 등 조교 출신 연예인들을 언급했다.


이에 진이한은 "사실은 군대에 정말 일찍 갔다 왔다. 98 군번이다"고 말했다. 이어 "08 군번 천정명과는 10년 차이가 난다. 군대에서 10년차면 '많이' 정도가 아니고 저기 있는 먼지 정도"라며 "정명이 어딨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진이한은 "(조교 시절) 유난히 잘했던 건 총검술"이라며 "총검술 묘기를 개발해서 총을 던지고 툭 잡거나 옆으로 던져서 다시 잡아 사격하는 자세를 잡는 등의 묘기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