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마녀공장, 올리브영 강남에 '마녀의 욕실' 팝업스토어 오픈

최종수정 2019.10.23 07:26 기사입력 2019.10.23 07:26

댓글쓰기

마녀공장, 올리브영 강남에 '마녀의 욕실' 팝업스토어 오픈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마녀공장이 ‘퓨어 앤 딥 클렌징 폼’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강남본점 2층에서 ‘마녀의 욕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클렌징이 주로 이뤄지는 욕실을 콘셉트로 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자사 인기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과 신제품 ‘퓨어 앤 딥 클렌징 폼’을 주력으로 선보이는 자리다. 퓨어 클렌징 라인의 메인 컬러인 노란색을 포인트로 사용해 방문객들이 브랜드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모델인 김세정 이미지를 팝업 스토어 곳곳에 부착, 김세정의 밝고 톡톡 튀는 이미지가 더해진 독창적인 공간으로 꾸몄다. 이 외에도 풍성한 거품 연출물들이 공간 전체 곳곳에 구성되어 세련되면서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도록 연출했다.


마녀공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신제품 구매는 물론, 클렌징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즐길 거리를 얻을 수 있도록 전시, 체험, 이벤트 등이 가능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먼저 방문객들이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팝업 스토어 내 노란 욕조를 설치, 포토 존을 구성했으며, 이 외에도 클렌징 제품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세안 존을 마련했다. 방문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마녀공장은 오는 26일 마녀의 욕실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 김세정과 함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팬 사인회 응모권은 지난 11일부터 20일까지 올리브영 강남본점에서 마녀공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했다. 당첨 여부는 이날 중 발표할 예정이다. 팬 사인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마녀공장 공식 인스타그램과 올리브영 강남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