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투4’ 별 “유재석 때문에 더 이상 출산 없어”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수 별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그간 방송활동을 중단한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사진=KBS 2TV 방송 캡처

가수 별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그간 방송활동을 중단한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사진=KBS 2TV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윤경 기자] 가수 별이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그동안 방송활동을 중단한 이유와 출산에 관해 언급했다.


1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오프라인 탑골 가요제’ 특집으로 가수 별, 백지영, 심은진, 유재환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별은 출산 후 육아에 집중하며 한동안 방송활동을 하지 못한 사연을 전했다.


지난 7월 셋째 딸 출산 소식을 전한 별은 “셋째 출산은 유재석 때문”이라고 말해 출연진들의 궁금증을 샀다. 이어 다시 한 번 “더이상의 출산은 없을 것”이라고 선언했다.


이를 들은 백지영은 “별이 넷째를 낳으면 나는 둘째를 낳겠다”고 말해 별을 당황하게 했다. 백지영은 “혼자 임신을 하면 외롭다”며 별을 자신의 임신 메이트로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셋째 출산으로 다둥이 부모 대열에 합류한 별은 그간 임신과 출산을 반복하며 억울한 오해를 사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SNS 사진을 올리면 성형을 했다는 오해를 받는다”며 “임신과 출산을 계속하다 보니 쪘다 빠졌다 하면서 본의 아닌 변화가 있었던 것”이라고 해명했다.




김윤경 기자 ykk022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