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광글라스, 담금·절임용 유리 누름돌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색이나 냄새 배이지 않고 절임음식에 활용 가능한 누름돌 출시
글라스락 유리 조약돌, 캔들받침이나 포인트로 활용 가능

삼광글라스, 담금·절임용 유리 누름돌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삼광글라스가 담금·절임 음식과 테이블웨어로 사용할 수 있는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조약돌'을 출시했다.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조약돌은 오이나 깻잎 장아찌, 김치 등의 절임음식을 누를 때 쓰는 담금용 누름돌과 디저트 접시 또는 수저받침, 캔들 받침 등 테이블 디자인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국내 공장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어 유리돌마다 모양이 다르고 한정 수장으로 판매해 소장가치가 높다. 유리소재로 만들어져 색과 냄새 배임 없이 오랜 시간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광글라스는 염도 높은 음식에도 부식 없이 깨끗하게 쓸 수 있는 누름돌이 필요하다는 주부들의 의견을 반영해 제품을 개발했다.


글라스락 유리 조약돌은 250g 전후로 캔들 받침이나 테라리움 포인트로 쓸 수 있는 소형 유리돌이며 글라스 데코펜이나 물감으로 원하는 그림을 그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은 무게 280~400g으로 담금·절임 음식이나 테이블 세팅을 위한 디저트나 회 접시 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오랜 시간 염도가 높은 음식에 담가두어도 부식이나 색 배임, 냄새 배임이 없다.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조약돌은 백색(투명), 갈색, 녹색의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단독 판매된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 팀장은 “글라스락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번 유리 누름돌과 조약돌은 유리 소재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영롱한 디자인 소품은 물론 다양한 담금용 누름돌로도 활용도가 좋은 제품”이라며 “유리 소재는 건강하고 깨끗한 장점을 바탕으로 무한한 활용 가능성을 보유한 만큼, 글라스락은 항상 소비자 의견에 귀를 기울여 다양한 용도와 가치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