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코웨이, '브랜드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마케팅협회 주최
소비자 설문조사
정수기·비데 호평

웅진코웨이 서비스전문가 코디(왼쪽)가 고객에게 제품 관리법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웅진코웨이 서비스전문가 코디(왼쪽)가 고객에게 제품 관리법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웅진코웨이는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정수기ㆍ비데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BCSI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해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하는 브랜드를 발굴해 알리고 있다. 올해는 지난 7월8일부터 26일까지 해당 브랜드를 사용한 남녀 소비자 1105명을 대상으로 대면 설문조사를 통해 진행했다.

평가 기준에는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재이용 의향, 품질, 가격, 디자인 등의 요소가 포함됐다.


웅진코웨이는 올 3월 정수기 점검 서비스의 전문성 및 위생성 강화를 목적으로 살균 서비스가 포함된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서비스 만족도 외에도 '시루직수 정수기' 제품이 품질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시장 선도적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다양한 혁신 제품을 도입하고 고객의 삶 전반을 케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바탕으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