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블랭크블랑, 카메라 필터 맛집 페이카와 '홍콩' 주제로 컬래버레이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블랭크블랑, 카메라 필터 맛집 페이카와 '홍콩' 주제로 컬래버레이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블랭크블랑이 카메라 어플리케이션(앱) ‘페이카 필름 라이크와 함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애플 스토어 유료 앱 차트 1위를 달성했던 페이카가 블랭크블랑의 2019가을·겨울(FW) 컬렉션 테마인 ‘홍콩’에서 영감을 받은 필터를 개발해 적용했다. 블랭크블랑을 위해 개발된 필터는 자연 채광 속 홍콩 특유의 색채감을 담은 ‘비비 데이(BB DAY)’와 홍콩 야경을 표현한 ‘비비 나이트’ 총 2가지이다. 개발된 필터를 적용한 페이카 앱은 론칭 기념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상현 블랭크블랑 브랜드매니저는 “기존 패션 브랜드에서 해오던 일반적인 컬래버레이션에서 벗어나 타깃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도 블랭크블랑은 생각의 전환을 통해 경계를 넘나드는 협업으로 브랜드 색깔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18일에 공개된 걸그룹 EXID 하니와의 화보에서도 페이카 앱 필터를 사용해 다채로운 분위기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블랭크블랑은 기존 유통망과 더불어 10~20대 타깃에게 선호도가 좋은 사용자 콘텐츠 커머스 스타일쉐어 입점을 확정 지었다. 블랭크블랑 제품 중 스타일쉐어와 잘 맞는 제품군을 셀렉해 입점할 예정이다. 이달 말부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