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FSN "자회사, ‘인버즈’로 사명 변경"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 FSN 는 자회사 ‘옐로디지털마케팅버즈(YDMBuzz)’가 최근 새로운 CI를 선보이며 ‘인버즈(inbuzz)’로의 사명 변경을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로운 사명 ‘인버즈’에는 바이럴 마케팅의 기본은 항상 ‘사람들 안’에서 이루어지고 있음을 매순간 잊지 말자는 의미에서의 사람 ‘인(人)’과 안을 뜻하는 영어 ‘in’의 의미가 함께 내포됐다. 사람들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모든 플랫폼을 분석하고, 계량화해감으로써 마케팅 분야에서 활용 가능한 지표 개발에 집중하는 기업을 향하겠다는 취지다.

최근 사옥 이전까지 완료한 ‘인버즈’는 사명 및 CI 변경을 기점으로 그간 쌓아온 블로그, 검색결과 점유율, SNS의 정량적 마케팅 등의 데이터에 캠페인 운영, 관리 노하우를 접목해 업종별 최적의 바이럴 마케팅 제안이 가능한 솔루션 개발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장석원 인버즈 대표이사는 “인버즈는 지난 5년간 인플루언스들과 함께 진행하면서 쌓인 통신사, 식음료, 화장품, 커머스, 자동차, 관공서, 생활용품 등 전방위 업종을 아우르는 대형 광고주들의 마케팅 데이터들을 축적해왔다”며 “체계화된 데이터들은 한층 더 효율적인 바이럴 캠페인 솔루션을 만들어내는 초석이 되고, 이는 인버즈를 또 한 단계 도약시킬 수 있는 원동력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바이럴 캠페인 전문대행사로 입지를 굳혀온 ‘인버즈’는 FSN 그룹 내에서 내부 그룹사들과 협업 시스템을 구축하며 블로그, SNS 및 SOV, SEO, 체험단 등의 다양한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해오고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