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성군 ‘여름과일 컬렉션’ 열어

최종수정 2019.07.14 10:18 기사입력 2019.07.14 10:07

댓글쓰기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 반응 뜨거워

유두석 장성군수가 소비자의 카트에 장성포도를 담고 있다. 사진=장성군

유두석 장성군수가 소비자의 카트에 장성포도를 담고 있다. 사진=장성군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백은하 기자] 전남 장성군은 지난 12일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농협광주유통센터에서 ‘옐로우시티장성 여름과일 컬렉션’개막식을 열고 3일간 여름과일 판촉행사와 장성 홍보 행사를 개최했다.


개막식에는 유두석 장성군수, 광주농산물유통센터 홍석용 부사장, 농협중앙회 이기선 장성군지부장, 호남농산물물류센터 홍기홍 센터장을 비롯해 농협 관계자와 과일 재배 농가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판촉 행사는 광주세계수영대회를 찾은 관광객과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광주시민을 대상으로 장성의 여름과일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장성의 대표적인 여름과일인 수박, 복숭아, 포도, 플럼코트, 오디와 새싹삼의 효능에 대해 소개했다.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강인 황룡강과 수변길과 출렁다리로 걷는 재미를 더한 장성호 등 장성의 관광 핫플레이스도 홍보했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장성 농업인들의 정성이 담긴 과일 많이 드시고 올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란다”면서 “옐로우시티 장성은 노란색 과일 재배에도 주력하고 있으며, 곧 생산되는 샤인 머스켓과 시나노 골드 같은 특색 있는 노란과일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백은하 기자 najubongsan@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