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건설근로자공제회, 새 비전 선포식 개최…"사랑받는 기관으로 재탄생"

최종수정 2019.07.01 09:00 기사입력 2019.07.01 09:00

댓글쓰기

건설근로자공제회, 새 비전 선포식 개최…"사랑받는 기관으로 재탄생"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건설근로자공제회는 1일 오전 본회 대강당에서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모여 경영혁신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에서는 공제회의 22년 역사를 주춧돌 삼아 새로운 앞날을 그려나가는 'NOW (New Open Way) 건근공 22' 경영혁신 로드맵이 발표됐다. NOW 건근공 22는 "새롭고 열린 방식의 혁신으로 보다 나은 2022년의 발전된 공제회를 만들자"는 뜻이다.

경영혁신 로드맵은 송인회 이사장의 고객존중, 효율중심, 함께행복이라는 3대 경영이념을 토대로 했다. 건설근로자와 사회의 요구에 적극 부응하고, 급변하는 고용복지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변화를 위한 혁신 열망을 담았다.


공제회의 새 비전은 '건설근로자의 행복을 책임지는 든든한 동반자'로, 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과 복지증진에 힘쓰는 친근한 조직으로 나아가겠다는 각오를 함축하고 있다.


새로운 비전에 따른 4대 전략목표로는 ▲성장하는 퇴직공제 ▲체감하는 고용복지 ▲안정적인 자산운용 ▲미래선도 혁신경영으로 정했고, 12개 전략과제와 하부 실행과제 30개로 구성됐다.

송인회 이사장은 "미래를 여는 창의적 도전으로 공제회를 건설근로자와 사회로부터 가장 사랑받고 신뢰받는 기관으로 재탄생 시키자"고 다짐했다.




세종=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