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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삼성카드와 손 잡고 '맞춤형 마케팅' 업무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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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삼성카드와 손 잡고 '맞춤형 마케팅' 업무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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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삼성카드와 함께 ‘CU가맹점 맞춤형 마케팅’ 지원 등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24일 열린 업무 협약식은 서유승 BGF리테일 영업·개발부문장, 김윤경 마케팅실장과 강병주 삼성카드 마케팅실장 등 양측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 태평로2가 삼성본관에서 진행됐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CU가맹점에게 삼성카드의 ‘LINK 비즈파트너’ 등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 및 마케팅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양측이 보유한 빅데이터 등을 연계해 각 지역별 상권 및 고객의 특성을 고려한 특화 상품·매장 개발 등에도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 전개는 물론, 다양화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춘 상품· 서비스 개발을 통해 가맹점의 추가 매출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또한, 기업의 사회적 역할이 강화됨에 따라 CU가맹점주를 위한 상생 및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공동사업을 함께 추진한다.

이 밖에도 양측의 디지털 역량을 활용해 스마트 플랫폼 제휴 및 신규 사업·서비스 개발 등에도 협력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서유승 BGF리테일 영업?개발부문장은 “CU와 삼성카드간 영역을 뛰어넘는 협업을 통해 CU가맹점주에게 보다 차별화된 마케팅 지원이 가능해져 가맹점의 추가 매출 효과가 기대된다”라며 “지역 상권의 특성을 반영한 특화 상품·매장 개발과 함께 가맹점과의 상생 및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서도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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