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모델에 블락비 피오 발탁

최종수정 2019.05.31 08:52 기사입력 2019.05.31 08:52

댓글쓰기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모델에 블락비 피오 발탁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와 함께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남성 베스트 셀러 제품인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를 리뉴얼하고 블락비 피오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최근 '강식당 2' 출연 소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피오는 밝고 청량한 이미지가 제품 특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됐다. 이날일부터 피오 특유의 장난기 가득 소년미를 담아낸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광고 영상도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6년만에 대대적으로 리뉴얼 출시하는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는 이니스프리 남성 베스트셀러로, 바쁜 아침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번거로울 때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또한 제주 곶자왈에서 찾은 블랙이스트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 스트레스, 음주 등으로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모공, 트러블, 진정, 피부톤 등 남성들의 대표 피부 고민에 맞춰 ▲신경 쓰이는 모공과 유분을 케어하는 포어 케어 ▲각질로 인한 트러블을 케어하는 트러블 케어 ▲스트레스 받는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는 센서티브 ▲주름고민과 칙칙한 피부 톤을 케어하는 안티에이징까지 기능성 올인원 에센스를 4종으로 구성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9일까지 제품 구매 시 포레스트 포맨 쉐이빙 및 클렌징 폼 등 클렌징 폼 본품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포레스트 포맨과 피오 컬래버레이션 영상은 이니스프리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