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은 통 귀리, 호밀, 국산 쌀 등 곡물을 그대로 가공한 그래놀라를 카카오 분말과 리얼 초콜릿으로 코팅한 제품으로, 깊고 진한 달콤한 맛이 특징. 10억 마리의 유산균을 볼 형태로 담아 영양 성분을 강화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카카오 그래놀라와 유산균볼을 앙증맞은 캐릭터로 표현해 제품의 특징을 살렸다.

오리온은 자녀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들이 그래놀라를 식사대용으로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 아이들과 젊은층이 좋아하는 카카오 풍미를 살린 그래놀라를 출시하게 됐다.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자연원물을 활용해 선보인 제품. 농협에서 제공하는 국산 농산물 등 원물을 그대로 가공해 만들었으며, 요거트나 우유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맛있고’,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대신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오!그래놀라와 오!그래놀라바는 합산 누적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은 영양이 풍부한 그래놀라에 카카오의 달콤함과 유산균까지 더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엄마가 챙겨주는 아이들의 건강한 간편식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