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성황…1초에 51개씩 팔았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성황…1초에 51개씩 팔았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마켓과 옥션의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가 행사 첫날인 20일 누적 판매량 330만개를 넘어서며 성공적으로 출발했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빅스마일데이를 오픈한 5월 20일 00시(19일 자정)부터 이날 오후 6시까지 누적 판매량이 330만개를 돌파했다. 1초에 51개씩 팔려나간 셈.

누적 매출 랭킹 1위를 기록한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은 총 9억4000만원어치 팔렸다. LG코드제로 A9은 5억8000만원어치, LG 트롬 건조기는 2억3000만원어치 팔려나갔다. LG휘센 에어컨도 3억7000만원의 매출고를 올렸다. 데코소프트 화장지는 6억3000만원, 팸퍼스 기저귀가 2억7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21일에도 특가 세일은 계속된다. G마켓은 ▲빕스 할인권 90% 할인 판매를 비롯해 ▲애플 에어팟 ▲프라다 가방 ▲괌 자유여행 5일 패키지를 주력 상품으로, 옥션은 ▲LG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와 ▲발뮤다 더 토스터를 비롯해 ▲LAP 패션의류 모음전과 ▲리바트 리클라이너를 파격 특가에 선보인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실장은 "각종 할인쿠폰으로 실제 체감하는 할인 폭이 매우 큰데다 특가 상품 수를 두 배 이상 늘려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재고 문제를 개선한 점이 매출 성장의 요인으로 보인다"며 "특히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계절과 시즌의 영향을 받아 11월 행사와는 또 다른 매출 양상을 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앞으로 남은 기간 역시 고객의 호응이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