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불스원, 유라시아 대륙 횡단 레이스 '몽골랠리' 2개팀 후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불스원이 유라시아 대륙 횡단 레이스 '2019 몽골랠리'의 국내 참가팀 '동편맥오'와 '명백한 놈들'을 후원 팀으로 최종 선정하고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불스원은 지난 3월7일부터 31일까지 몽골랠리 후원 신청을 받고 서류 심사를 통과한 7개 팀을 대상으로 ▲사전 준비 정도 ▲랠리 참가 의지 ▲팀워크 ▲문제 해결 능력 등을 평가해 최종 2개 팀을 선정했다. 불스원은 모집 당시 예년과 마찬가지로 한 팀만 후원할 계획이었으나, 뛰어난 역량을 갖춘 팀의 대거 지원으로 추가 선발을 결정했다.

불스원, 유라시아 대륙 횡단 레이스 '몽골랠리' 2개팀 후원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우수 팀으로 선정된 동편맥오는 13년 지기인 정지원(28), 정건희(27), 최태호(28) 3인 팀으로 면접 전 몽골랠리 사전 등록, 항공권 예약, 차량 및 세부 일정까지 모두 마무리했을 만큼 완벽한 사전 준비와 탄탄한 팀워크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직장 동료인 명재범(33)과 백경준(31)으로 구성된 명백한 놈들 팀은 몽골랠리 참가를 위해 퇴사까지 감행할 정도로 참가 의지를 내비쳤으며, 각각의 강점을 살린 역할 분담과 철저한 사전 계획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 불스원이 후원하는 최초의 사회인 참가팀이 됐다.


불스원은 동편맥오에 1000만원, 명백한 놈들에 5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두 팀 모두 안전하게 레이스를 완주할 수 있도록 출국 전 차량 정비 기본 교육, 역대 참가팀 멘토링 프로그램 및 다양한 차량 관리 용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몽골랠리 현지에서의 출발 전 차량 점검까지 진행한다.


오는 7월22일 체코 프라하에서 시작하는 몽골랠리는 영국 비영리단체 어드벤처리스트가 주관하는 아마추어 환경 자선 레이스로, 참가자들은 주행거리 10만km 이상의 1000cc 미만 중고차 또는 125cc 미만 스쿠터를 타고 직접 정한 루트를 따라 8주 안에 러시아 울란우데까지 이동하면 된다. 불스원은 자동차와 환경을 생각하는 몽골랠리의 취지에 공감하며 2016년부터 국내 참가 팀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서훈석 이사는 "불스원과 함께 하는 몽골랠리가 4년째를 맞이하면서 매년 지원자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올해는 특별히 2팀을 선정해 후원하게 됐다"며 "개성 있고 열정 넘치는 두 팀의 안전한 랠리 완주를 위해 함께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몽골랠리 참여 전 과정은 불스원의 몽골랠리 공식 사이트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