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출시 1년만에 국내 가입자수 1500만명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글로벌 MAU 1억명 돌파…모바일에서도 인기 이어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출시 1년만에 국내 가입자수 1500만명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출시 1년 만에 국내 가입자수 1500만명을 돌파했다. PC버전의 인기를 모바일에서도 이어가는 모양새다.


펍지주식회사는 17일 모바일 1인칭사격(FPS)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이 같은 성과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지난해 5월 출시 이래 국내에서만 총 2억5000만 시간 및 1억3000만회 이상이 플레이됐다. 이용자들이 게임 상에서 캐릭터를 조작해 이동한 거리는 15억5000만킬로미터다. 전체 킬(Kill) 수는 12억4000만회, 팀원을 살린 횟수는 9700만회였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마켓 분석업체 앱애니의 조사 기준 글로벌 월활성이용자수(MAU)가 1억명을 돌파한 만큼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는 모습이다.

펍지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날부터 '로얄패스 시즌 7'을 공개한다. 다양한 군사 컨셉의 스킨이 포함된 신규 로얄패스 보상 및 미션이 추가됐다.


다음달 11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행운 치킨 패키지 1개'를 매일 지급한다. 해당 패키지를 통해 치킨 이벤트 아이템 100% 획득과 함께 슈퍼 웨이브-스카(SCAR)-L 총기 스킨(영구제), 스페셜 상자 및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 조각, 은 조각, 배틀그라운드 포인트(BP) 등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치킨 이벤트 아이템을 모으면 쓰나미-SKS 총기 스킨(영구제), 그릴 치킨 스킨 세트(영구제) 및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접속 후 인게임 미션을 수행하면 '샌드위치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매일 샌드위치 획득 미션으로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1개를 받을 수 있고, 샌드위치를 모아 옥수수세트와 옥수수탈(7일제), 토마토 스킨-프라이팬(7일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유튜브, 페이스북, 공식 카페 등에서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셜 상자 교환권, 미젠테 댄스(7일제), 행운 치킨 패키지 등을 비롯해 배틀그라운드 아티스트 콜라보 맨투맨 티셔츠, 배틀그라운드 달력, 펍지 공식 굿즈 등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