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네즈, 亞 10개 도시 '워터뱅크 애비뉴' 팝업스토어 릴레이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라네즈, 亞 10개 도시 '워터뱅크 애비뉴' 팝업스토어 릴레이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글로벌 팝업 스토어인 '워터뱅크 애비뉴'를 3일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방콕 등 아시아 10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워터뱅크 애비뉴는 라네즈의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에센스를 고객들이 즐겁게 경험하도록 기획된 팝업 스토어다. 올해는 '수분맑음피부'를 핵심 콘셉트로 해 수분의 힘으로 맑게 빛나는 피부의 비밀을 전한다. 또한, 워터뱅크 에센스를 사용하는 글로벌 고객을 찾아 해당 제품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워터뱅크 프라이드 캠페인도 전개한다.

첫 워터뱅크 애비뉴가 열리는 서울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포켓 가든에서는 이날부터 오는 6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디지털 인터렉티브 월에서 수분의 힘을 경험할 수 있는 모이스춰 파워 랩, 피부 측정 및 나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워터뱅크 부티크'와 함께 럭키드로우, 셀프 촬영 스튜디오에서 워터뱅크 에센스가 전하는 강력한 수분의 힘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오늘의하늘과 함께하는 뷰티톡 이벤트도 소규모로 진행된다.


라네즈 브랜드 관계자는 "25년의 수분·보습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라네즈는 글로벌 여성에게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고자 한다"며 "워터뱅크 애비뉴에서 수분의 힘으로 근본부터 건강한 피부를 가꿔주는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을 즐겁게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외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넘어선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은 라네즈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지난 1일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워터뱅크 에센스와 크림은 피부 속부터 꽉 찬 수분의 힘으로 맑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워터뱅크 에센스는 라네즈만의 그린 미네랄 워터 성분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주고, 워터 지퍼 기술이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가든 크레스 성분이 피부 정화를 도와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함께 출시?된 워터뱅크 크림을 덧바르면 피부 보호막 역할을 더한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