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간 안내] <불편한 동행> 外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신간 안내] <불편한 동행> 外
AD
원본보기 아이콘

◆불편한 동행=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 광주전남지부 지부장 김정호 변호사가 쓴 에세이. 저자는 '전두환 회고록'에 대한 출판 및 배포금지 사건, 국정원 댓글 관련 모해위증사건, 미쓰비시 여자근로정신대 손해배상청구 사건 등에서 변호를 맡았다. 변호사로서 진정성과 공감능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저자가 2004~2019년 쓴 칼럼 쉰다섯 편과 저자와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꿈꾸는 사람들의 글 열일곱 편을 엮었다. (김정호/아논컴퍼니)


[신간 안내] <불편한 동행> 外 원본보기 아이콘

◆이웅용의 강아지 심리백과= 애견훈련 전문가가 수십 년 축적한 경험과 지식을 한데 담았다. 강아지 입양 전 준비, 생후 1년까지의 의식주 관리, 예의바른 강아지로 키우는 훈련, 주요 문제행동 교정법, 질병의 증상과 대처법, 응급처치, 미용관리 등 강아지를 키울 때 알아야 할 정보와 지식을 알려준다. 본문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애견스쿨의 강아지 훈련 방법을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이웅용 지음/예문아카이브)

[신간 안내] <불편한 동행> 外 원본보기 아이콘

◆여자는 왜 완벽해지려고 애쓸까= 다른 사람의 시선 때문에 자기가 원하는 삶을 살지 못하는 여성들에게 건네는 조언을 담았다. 완벽을 강요당하는 삶을 살지 말고 실패를 두려워 말고 용기있게 시도하라고 조언한다. 저자는 인도계 이민자 2세로 젊은 여성들을 교육하는 미국 비영리 단체 '걸스 후 코드(Girls Who Code)'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다.(레시마 소자니 지음/이미정 옮김/웅진지식하우스)


[신간 안내] <불편한 동행> 外 원본보기 아이콘

◆생각 실험= 에스키모는 냉장고를 왜 샀을까? 서른일곱 가지 생각실험을 통해 세상을 보는 방식을 고민한다. 지나치게 합리적이고 상식적이면 성공하지 못한다. 합리적인 상식의 틀을 깨고 성공에 이르는 전략적 사고 방식이 무엇인지 알려준다.(박종하 지음/와이즈베리)


[신간 안내] <불편한 동행> 外 원본보기 아이콘

◆나를 피곤하게 만드는 것들과 거리를 두는 대화법= 인간관계의 핵심은 나와 상대방 사이에 보이지 않는 거리를 적절히 유지하는 감각에 달려 있다. 상사와 부하 사이, 동료 사이, 연인 사이, 부모와 자녀 사이, 친구 사이 등 우리를 둘러싼 여러 관계에 적용할 수 있는 거리 두기 기술을 '대화법'을 통해 알려준다.(김범준 지음/위즈덤하우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