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은행, 광주상생카드 사주기 운동에 ‘솔선수범’

최종수정 2019.03.21 17:22 기사입력 2019.03.21 17:15

댓글쓰기

광주은행, 광주상생카드 사주기 운동에 ‘솔선수범’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소상공인·자영업자의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출시된 ‘광주상생카드’ 사주기 운동에 솔선수범하기로 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21일 오전 본점 영업부에서 ‘광주상생카드’ 판매홍보를 위해 직접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선불카드를 구입하는 한편 “운영대행사인 광주은행의 전 임직원이 직접 구입은 물론 판매 활성화에 적극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에 따라 광주은행은 ‘광주상생카드’ 사주기 운동을 적극 펼쳐, 전 임직원의 체크카드 발급 및 선불카드 구매와 판매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김재중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광주상생카드를 통해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광주은행 임직원부터 이용하고, 판매 활성화에 모두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상생카드’는 체크카드와 선불카드 2종류로, 체크카드는 연회비 없이 광주은행 영업점 및 광주은행 인터넷, 모바일 웹을 통해 발급 신청할 수 있다.

광주지역 가맹점에서는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며 지역자본 역외 유출방지를 위해 백화점, 대형마트, 기업형 수퍼마켓, 온라인 가맹점, 유흥업소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선불카드는 광주은행 영업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광주광역시 예산 소진시까지 개인에 한해 월 50만원까지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