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홍준표 “한국당, 김학의·장자연 사건과 무슨 관련이 있나”

최종수정 2019.03.21 11:01 기사입력 2019.03.21 11:01

댓글쓰기

“일방적으로 수세에 몰리는 것 안타까워”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전 대표는 21일 “한국당이 김학의·장자연 사건과 무슨 관련이 있느냐”며 “당당하게 대처하라”고 밝혔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마치 그들을 옹호하는 듯한 자세를 보이는 것은 영화 내부자들의 장면을 국민들에게 잘못 각인시키는 우를 범하게 된다”며 이같이 말했다.


홍 전 대표는 “지난 연말부터 김태우·신재민 폭로, 서영교·손혜원 사건, 문재인 대통령 딸 해외이주 사건, 김경수 법정구속 등과 연이은 안보 실정에 민생 파탄까지 겹쳐 데드록 상태였던 문재인 정권을 제대로 공략하지 못하고 5·18 폄하 논란 한방으로 수세에 몰렸던 한국당”이라며 “최근에 와서는 또다시 저들의 김학의·장자연 사건 특검 역공에 일방적으로 수세에 몰리는 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라고 밝혔다.


홍 전 대표는 “정치는 타협”이라며 “김학의·장자연 특검과 김태우·신재민 사건 특검, 김경수 윗선 특검을 2대2 특검으로 타협해서 문제를 풀어나가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