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금융, 금융그룹·은행·카드 브랜드파워 1위 선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병철 신한금융그룹 브랜드홍보 부문장(왼쪽)은 20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진행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에서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병철 신한금융그룹 브랜드홍보 부문장(왼쪽)은 20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진행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에서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20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제21회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신한금융지주, 신한은행, 신한카드가 금융그룹, 은행, 카드 부문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신한금융지주는 조용병 회장 취임 후 '2020 SMART 프로젝트'를 지속 추진 중이며, 희망사회 프로젝트 등 성과를 인정 받아 금융그룹부문 8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신한은행은 타행 대비 우수한 브랜드경영 노력과 경영성과를 인정받아 은행 부문 4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신한PWM은 프라이빗뱅킹부문 2년 연속 선정되며 자산관리의 우수성과 전문성을 다시 한번 입증 받았으며, 신한미래설계 역시 은퇴설계금융서비스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신한카드도 1등 사업자라는 시장 지위와 경영성과,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 등을 인정 받아 신용카드 부문 8년, 체크카드 부문 5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또 사회공헌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착한 브랜드' 부문에서 신한카드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인(人)'이 전 산업 부문을 통틀어 해당 분야 조사가 실시된 이후 7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이번 결과는 신한이 대한민국 1등 금융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하게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라며 "그룹 차원에서 추진 중인 '원신한(One Shinhan) 브랜드 전략의 지속적인 추진을 통해 국내를 넘어 '아시아 리딩 금융그룹'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