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우리카드, 프리미엄 상품 ‘로얄블루’ 2종 재단장

최종수정 2019.03.19 16:11 기사입력 2019.03.19 10:5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우리카드, 프리미엄 상품 ‘로얄블루’ 2종 재단장



우리카드가 프리미엄 카드 시장 공략을 위해 ‘로얄블루(ROYAL BLUE)’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14년 출시한 로얄블루 카드에 고객선호도가 높은 포인트 형을 신설하고, 항공마일리지 혜택을 강화했다. 포인트형과 마일리지형 2종으로 구성됐다.


포인트형은 전월 실적조건 관계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여기에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해외·면세점은 2.0%, 항공사·여행사·할인점·병의원(동물병원 포함)·커피·영화·이동통신 업종에서는 1.5%를 적립해준다.


마일리지형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일 경우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중 선택해서 발급 받을 수 있다.

포인트형과 마일리지형 모두 매년 연회비에 상응하는 프리미엄 기프트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 동반자 왕복항공권, 호텔외식통합 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 4가지 기프트 중 1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매년 해외 호텔 2박 시 1박 무료 혜택과 카드 신규 발급·갱신 발급 시에 국내 호텔 무료 숙박(2박 이상 투숙 시 1박) 혜택을 주는 ‘프리미엄 여행 기프트’도 제공된다.


연회비는 포인트형이 30만원, 마일리지형이 33만원이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