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입소문 난 혼수가구]모던·클래식 모두 담은 에넥스 'EK4 케렌시아'

최종수정 2019.03.19 12:00 기사입력 2019.03.19 12:00

댓글쓰기

EK4 케렌시아(다크브라운&그레이)

EK4 케렌시아(다크브라운&그레이)



에넥스는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전환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가구는 물론 중문, 마루 등 건자재 아이템까지 한 번에 제안한다. 주방가구 'EK4 케렌시아'는 최신 트렌드인 뉴트로(New-tro) 스타일로 모던과 클래식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손잡이가 숨겨진 프레임 도어로 입체감을 느낄 수 있으며,도어 프레임 안쪽이 손잡이 역할을 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가 원목에서 볼 수 있는 자연스러운 나뭇결 무늬를 구현해 평화롭고 아늑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세계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독일 레놀릿의 친환경 P.P(폴리프로필렌)소재를 사용해 항균성 및 내오염성 등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붙박이장 'EW3 옵틱'은 합리적인 가격에 트렌디한 디자인, 다양한 선택 폭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7종 도어 컬러와 5종 손잡이를 원하는대로 조합,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스타일 붙박이장이다.


에넥스에서는 중문을 3연동, 여닫이, 울트라 슬림, 원 슬라이딩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루미늄 프레임에 친환경 분체 도료를 적용해 변색, 변형되지 않으며 강화유리를 사용해 깨져도 조각이 흩어지지 않는다.


특히 'EHI 울트라 슬림 도어'는 25mm의 얇은 프레임으로 개방감과 세련미를 느낄 수 있으며, 'EHI 원 슬라이딩 도어'는 공간을 극대화하는 디자인과 여러 유리의 조합으로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마루는'EHI 강마루(8종)', 'EHI 합판마루(8종)', 'EHI 슬림강마루(5종)'을 제공해 다양한 소재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그 중 'EHI 강마루'는 고강도 HPM 공법을 적용해 스크래치 및낙서 등에 강하며, 합판마루는 천연 무늬목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다.


'EHI 슬림강마루'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스크래치 및 습도에 강하다는 특징이 있다. 에넥스는 다음달 30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