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리온, 설 맞이 ‘정’ 나눔 선물세트 2종 온라인 판매

최종수정 2019.01.17 07:05 기사입력 2019.01.17 07:05

댓글쓰기

오리온, 설 맞이 ‘정’ 나눔 선물세트 2종 온라인 판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오리온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상어 패밀리 선물세트’, ‘정(情) 파이 선물세트’ 2종을 온라인에서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상어밥의 대표 캐릭터인 ‘후크’를 본따 만든 상어 패밀리 선물세트는 고래밥, 상어밥을 비롯해 초코파이情, 초코송이, 왕꿈틀이 등 11종의 오리온 인기 과자를 담았다. 지난해 추석 시즌 출시 당시 “조카들 선물로 강추”, “추억 소환”, “가성비 갑 선물” 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이번 설에도 선보이게 됐다. 상어를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패키지 모양에 아이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풍성하게 구성해 보는 재미와 골라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정(情) 파이 선물세트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오리온 대표 파이인 초코파이情, 후레쉬베리, 카스타드 3종으로 구성됐다. 가족, 친지 등과 함께 나눠먹으며 따뜻한 정도 나눌 수 있어 설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선물세트는 쿠팡, G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설을 맞아 최근 소비자들의 합리적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형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맛, 재미, 가성비 등을 고루 갖춰 서로 부담 없이 정을 나눌 수 있는 설 선물”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