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KBIS’에 이어 ‘2017 도모텍스 아시아’ 참가
-올해 4대 핵심과제 중 하나인 ‘글로벌 영업 강화’ 취지
[아시아경제 노태영 기자]한화L&C(대표이사 한명호)가 21~23일(현지시간) 중국 상하이 푸동 지역에 위치한 상해 신(新)국제 엑스포 센터에서 열리는 ‘도모텍스 아시아’에 참가해 고기능 친환경 바닥재 신제품을 선보이며 중국시장 공략에 나섰다. 한명호 한화L&C 대표는 올해 1월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경영설명회에서 올해 핵심 전략 중 하나로 ‘글로벌 영업 강화’를 내세웠다.
전시회 첫날부터 방문객의 이목을 사로잡은 제품은 100% 방수기능의 ‘Cresendo(크레센도)’와 ‘Loose Lay Tile(루즈 레이 타일)’이다. 두 제품 모두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자랑하는 고기능성의 바닥재 제품으로 상업용과 주거용 등 다양한 공간 연출에 활용된다.
또 가정 및 육아 시설용 시장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프리미엄 기능성 쿠션 바닥재 ‘소리지움(4.5mm)’과 나무와 대리석 등 천연 질감을 사실적으로 느낄 수 있는 최고급 럭셔리 타일 바닥재 ‘골드타일(Gold Tile)’, 상업용 오피스에 적합한 VCT 계열의 ’디럭스타일(Deluxe Tile)’ 등 두께 2.0mm부터 7.0mm까지 글로벌 시장에 특화된 바닥재를 선보였다.
노태영 기자 factpoe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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