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과 집중 등 원칙으로 눈높이에 맞게 안내-표지판 새로 꾸며
과천청사관리소는 최근 '안내ㆍ표지판 등 시설물 혁신사업'을 유관자문과 워크숍을 거쳐 3월부터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입주직원ㆍ방문객 눈높이에 맞춘 가시성ㆍ편의성ㆍ안전성ㆍ친근감ㆍ안락함 개선 등에 역점을 두고 있다.
정부3.0 소통정책과 부응해 기다리지 않고 먼저 다가가, '양방향ㆍ맞춤형 서비스'를 구현, '고객이 행복한 청사', '신뢰 받는 과천청사관리소'로 거듭날 계획이다.
김봉수 기자 bs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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