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마일로(MYLO)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파트너십 강화에 나섰다.
리복은 멤버십 체제로 운영되는 마일로의 플랫폼 서비스가 가진 이점을 살려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계획성 있는 건강한 삶에 대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해 피트니스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리복은 26일 진행될 커뮤니티 이벤트 마일로 데이를 포함해 플레이 마일로, 마일로 우먼스 등의 주요 오프라인 이벤트에서도 행사에 참석하는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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